경영방침
21세기를 선도하는 기업
회사를 통한 인간적 소통과 성장
미션
환경친화적인 좋은 품질의 "Automobile 고무 부품 선도기업"
지속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회사를 통한 삶의 질 향상에 기여
지속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회사를 통한 삶의 질 향상에 기여
비전
고무 부품 분야 최고의 자동차 메이커 Partner
경영철학
고무부품 분야의 지속적 · 환경친화적 기술개발 및 인재육성을 통해
"21세기를 선도하는 기업"이 된다.
"21세기를 선도하는 기업"이 된다.
"신뢰와 혁신을 바탕으로 "회사를 통한 삶의 질 향상"을 추구한다.
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실현
- (주)이노알앤씨는 제품의 품질, 원가,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하여
- 지속적이고도 안정적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"신뢰감"을 느끼도록 한다.
품질우위
- 1. 전사적인
- 품질경영(TQM)으로
- 고품질 제품 유지관리
- 2. 신차에 적용될 신제품
- 개발에 지속적인 노력
원가우위
- 1. 연구개발과 연구성과의
- DB화
- 2. 지속적인 공정 개선
- 3. 생산성 향상 및 Loss절감
서비스우위
- 1. 고객사와 네트워크 확대로
- 제품의 수량, 지리적 여건과
- 관계없이 움직이는
- 고객우선주의
- 2.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
-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제공
근로자에게 희망을 주는 일터
- 회사를 통한 건강하고 일할 맛 나는 복지기업 구현
신뢰구축
-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고
- 같은 방향을 함께 가는 동반자
- 상·하 동료 간 소통과 공감을
- 을 통한 신뢰 형성
혁신추구
- 끊임없는 문제의식으로
-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을
- 생활화
-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
- 도전정신의 내재화
주인정신
- 회사를 나의 집처럼 여기는
- 주인의식
- 맡은 바 소명과 책임을 다하고,
- 언제나 솔선수범
경영전략 및 목표 수립
- 친환경 자동차 부품 산업을 통한 "Automobile 고무 부품을 선도" 하는 글로벌 기업을 만들자.
21세기를 선도할 경쟁력 확보
- · (주)파브코 등 국내시장을 과점한 자재공급업체와의 네트워크 연결
- - 저렴하고 품질 좋은 원자재 확보
- · 자본 증자로 전략적 구매의사 결정 - 원가경쟁력 극대화
- · 전략적 제휴 기업모색
자동차 고무부품 시장의 확고한 지위 유지
- · 자동차 고무부품전국 1위 기업 고객사인 (주)파브코의 아웃소싱 범위 확장에 따른
- 적극적인 유치 전략 수립으로 점유율 유지
- · 새로운 디자인(조립품)에 의한 신제품 시장개척을 통한 지속적인 거래선의 다변화 추구
자동차 고무부품 산업의 네트워크 확대
- · 동종업체와의 선의의 경쟁과 협력을 통한총판 시스템 확보(A/S시장)
- - 안정적 전방위거래선 확보
- - 다품종 수요처 다양화
- - 친환경 고기능성 신제품 개발을 위한 산학협력 모색
- - 장기적으로는 지리적 이점을 이용할 수 있는 협업화 단지 활용 검토
사업다각화
- · 자동차용 방진 고무부품의 해외시장 진출
- · 고무제품을 이용한 산업용 부품 개발 참여 (단열재 및 포장재)로 신규거래처 확보를 위한
- 마케팅 시스템 전반적 검토
- · 자동차 단순고무부품에서 모듈화 부품 개발